머스크, 스페이스X로 트위터 광고상품 샀다…광고주 엑소더스 대응
하루 3억여원 ‘테이크오버’ 광고 호주·스페인서 스타링크 홍보 [서울=뉴시스] 신정원 기자 =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의 트위터 인수 후 광고주들의 엑소더스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머스크의 우주탐사 기업 스페이스X가 트위터에 광고를 게재키로 했다고 CNBC 등이 14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스페이스X는 스페인과 호주에서 위성 인터넷 서비스인 스타링크를 홍보할 예정이다. 스페이스X가 지난주 구매한 이 광고 패키지는 ‘테이크오버'(takeover·인수)로 불리는 트위터 광고 상품이다. … 머스크, 스페이스X로 트위터 광고상품 샀다…광고주 엑소더스 대응 계속 읽기
임베드 하려면 이 URL을 복사해 자신의 워드프레스 사이트에 붙여넣으세요
임베드 하려면 이 코드를 사이트에 복사해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