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T 진출 기업들 성과 미미…KT ‘민클’ 사업 철수 2022년과 상반된 분위기…NFT 관심도 뚝 떨어져 “기업의 단순 마케팅 목적의 한계…실질적 가치 창출해야” [서울=뉴시스] 오동현 기자 = 국내 기업들이 야심 차게 출사표를 던졌던 대체불가토큰(NFT) 사업이 지지부진하다. NFT와 실물 상품을 연계하거나 멤버십 혜택을 부여하는 등 기업들의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한 새로운 실험이 기대 만큼의 성과를 내지 못하는 양상이다. … 이용자 외면받는 대기업 NFT “공짜도 관심없다” 계속 읽기
임베드 하려면 이 URL을 복사해 자신의 워드프레스 사이트에 붙여넣으세요
임베드 하려면 이 코드를 사이트에 복사해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