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가의 ‘레이저 아이’는 진심일까?… “루이비통이 슈프림과 협업하는 셈”–WSJ

[블록미디어 이제인 기자]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이 길거리 패션 브랜드 슈프림과 협업하는 것과 같다.” 월스트리트저널(WSJ)은 3일(현지 시간) 블랙록 등 월가의 대형 금융사들이 비트코인, 스테이블코인에 대해 긍정적인 평가를 내리고, ETF를 내놓은 것을 패션 산업 트랜드에 비유했다. 슈프림은 스케이트보더가 만든 청년층을 위한 패션 브랜드다. 길거리 문화라고 하지만 슈프림 제품은 티셔츠 한 장이 수 백 달러에 달한다. 루이비통과 함께 … 월가의 ‘레이저 아이’는 진심일까?… “루이비통이 슈프림과 협업하는 셈”–WSJ 계속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