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코인: 애니메이션의 신세계를 열다 – 포필러스 김재원
Key Takeaways 오늘날 애니메이션은 단방향적이고 수동적으로 소비되는 콘텐츠다. 팬들은 제작사가 제공하는 작품을 감상할 수 있을 뿐, 자신이 사랑하는 애니메이션의 제작 과정에 직접 참여하거나 창작의 일부가 되는 것은 불가능하다. 그러나, 팬들은 단순히 소비의 대상이 아니라, 애니메이션의 일부를 소유하고 창작 과정에서 보다 능동적인, 의미 있는 역할을 하길 원한다. 애니메코인이 그리는 탈중앙화된 애니메이션 생태계에서는 이러한 구조적 한계를 뛰어넘어, … 애니메코인: 애니메이션의 신세계를 열다 – 포필러스 김재원 계속 읽기
임베드 하려면 이 URL을 복사해 자신의 워드프레스 사이트에 붙여넣으세요
임베드 하려면 이 코드를 사이트에 복사해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