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이정화 기자]리플이 새로운 브랜드 정체성을 발표하며 국경 간 결제와 스테이블코인에 초점을 맞춘 전략적 전환을 진행하고 있다. 미국의 변화하는 규제 환경에 맞춰 기존 제품과 서비스를 재구성하는 모습이다. 인터넷 오브 밸류(Internet of Value) 중심의 변화 16일 비인크립토에 따르면 리플은 소셜미디어 엑스를 통해 브랜드 리뉴얼을 공식 발표했다. 회사는 이번 변화를 통해 “인터넷 오브 밸류(Internet of Value)를 구축하고, … 리플, 브랜드 리뉴얼…국경 간 결제·스테이블코인 강화 계속 읽기
임베드 하려면 이 URL을 복사해 자신의 워드프레스 사이트에 붙여넣으세요
임베드 하려면 이 코드를 사이트에 복사해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