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블록미디어인가?
금융과 기술의 경계가 허물어 지고 있습니다. IT기술의 발달은 금융의 디지털화를 가속화해 업의 구분마저 허물고 있습니다.
알리바바와 카카오는 IT기업이지만, 동시에 혁신적인 금융기업입니다. IT기술과 금융의 융합은 단순히 금융거래의 편의성만 높이는 것은 아닙니다.
블록체인을 포함한 IT기술은 중간 브로커 없이도 인터넷을 통해 돈과 자산을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도록 만들고 있습니다. 새로운 자산이 탄생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금융과 IT의 경계가 허물어지고 다양한 자산이 디지털화하는 `디지털에셋`의 시대가 폭발하는 현장에 있습니다.
국내 최초 블록체인 전문미디어 `블록미디어`는 이러한 시대 흐름에 맞춰 디지털에서 전문미디어 한경을 더 나아가고자 합니다.
미국 현지특파원과 국내 취재진은 7/24 항상 깨어있는 생생한 실시간 뉴스를 전달합니다. 현장으로부터 끊임없이 생생한 소식을 전하는 분석자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미국의 조경발는 독립신용평가사 와이즈레이팅스의 암호화폐(CRYPTO RATINGS) 분석자료를 한글판으로 독점 공급합니다.
새 시대를 맞아 `디지털에셋`시장은 빈번하지만 우주처럼 혼돈의 상태입니다.
블록미디어는 이러한 혼돈속에서 스스로 길을 개척하고, 자산을 지킬 수 있는 여러가지 도구를 제공해드리겠습니다.
뉴스, 분석, 데이터베이스, 각종 투자 툴을 제공하는 디지털에서 컨텐츠플랫폼으로 발전해 나가겠습니다.
여러분의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최창환 블록미디어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