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김진배 기자] 블록체인 서비스 플랫폼 루니버스를 운영하는 람다256은 ‘제3회 루니버스 파트너스 데이’를 다음달 8일 업비트 라운지에서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지난 3월 정식 출시한 루니버스는 블록체인 서비스 개발 및 운영을 원하는 기업이나 개인에게 필요한 모든 환경을 편리하고 안전하게 제공하는 차세대 블록체인 서비스 플랫폼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파트너스 데이 행사는 총 3개 세션으로 진행된다. ▲첫 번째 세션에서는 루니버스의 신규 기능 및 서비스, 로드맵 등을 공유하는 시간을 갖게 되며 ▲두 번째 세션에서는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원의 발표가 예정돼 있다. 코인원은 ‘코인원에서 바라보는 DApp 프로젝트와 심사 기준’에 대해 설명한다. ▲마지막으로 파트너사들의 DApp 프로젝트 소개와 함께 실제 루니버스 환경에서 어떻게 블록체인 서비스를 구축하고 운영하는지에 대한 생생한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는 ‘프로젝트 세션’이 준비됐다.
개발 또는 구상 중인 블록체인 서비스에 대한 실용적인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루니버스 이용 상담부스’와 별도 네트워킹 시간도 함께 마련될 예정이다.
루니버스 파트너스 데이 행사는 블록체인 서비스를 적용하려는 기업 및 DApp 개발자를 대상으로 무료 진행되며 모집정원은 100명이다. 참가 등록은 온오프믹스에서 신청 가능하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lockmedia.co.kr
▶블록미디어 유튜브: http://bitly.kr/9VH08l
▶블록미디어 텔레그램: http://bitly.kr/0j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