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김진배 기자] 코인원이 비대면 인증앱 ‘코인원 PASS’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코인원 거래소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코인원 PASS’를 통해 코인원 거래소 이용을 위한 인증 관련 업무를 더 안전하고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게 됐다. 특히 신규 가입자의 경우 복잡한 인증 절차 없이 코인원 PASS 앱 하나로 빠르고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다.
코인원 PASS를 통해 진행할 수 있는 업무는 ▲휴대폰 번호 변경 ▲원화 입출금 계좌 등록 또는 초기화 ▲OTP 등록 및 초기화 ▲암호화폐 출금 제한 해제 등이다. 해당 서비스들은 이메일이나 고객센터 문의 접수를 통해 가능했던 업무들이나 코인원 PASS가 출시됨에 따라 모바일로 손쉽게 진행할 수 있게 됐다.
코인원 PASS에서는 비대면 인증 진행 목적에 따라 SMS나 ARS, 생체인증 등의 인증 방식이 사용되며, 별도의 비대면 인증앱을 실행시킬 필요 없이 코인원 PASS 앱 내에서 모든 인증 절차가 완료된다.
차명훈 코인원 대표는 “코인원 PASS를 통해 체감할 수 있는 고객 편의를 강화할 수 있게 됐다”며 “코인원의 고객들이 코인원 거래소를 이용하는데 있어 가장 안전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고민하고 혁신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코인원 PASS는 비대면 인증 진행 목적별로 인증 프로세스가 상이하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인원 거래소 홈페이지의 상세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lockmedia.co.kr
▶블록미디어 유튜브: http://bitly.kr/9VH08l
▶블록미디어 텔레그램: http://bitly.kr/0j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