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승그룹의 IT 자회사인 ㈜화승디지털(이하 화승디지털)과 ㈜파수닷컴(이하 파수닷컴)이 베트남 IT 보안시장 공동 진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현지 시각으로 11월 22일 베트남 호치민 인근의 화승비나 사무실에서 개최된 협약식에는 화승그룹의 현석호 부회장과 파수닷컴의 조규곤 대표가 참석하여 협약서에 서명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화승디지털과 파수닷컴은 양사의 전문역량과 경험을 기반으로 급속한 성장이 예상되고 있는 베트남 IT 및 보안시장에서 수요 발굴 및 수준 높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함께 노력하기로 합의했다.
데이터 보안과 데이터 관리 부문에서 글로벌 역량을 인정받고 있는 파수닷컴은 19년간 쌓아온 기술력과 경험을 기반으로 베트남의 시장 니즈에 맞춰 자사 솔루션뿐만 아니라, 국내 IT 보안 솔루션들을 소싱하고 화승그룹 및 화승디지털은 화승엔터프라이즈의 해외 법인(베트남/인도네시아/중국, 매출 약 1조원)에서의 제조업 사업성과를 기반으로 현지 영업 마케팅과 서비스 제공 등의 역할을 할 예정이다.
양사는 보안 시스템 구축, 보안컨설팅, 클라우드 서비스 등 시장의 니즈에 따라 다양한 형태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며, 베트남을 거점으로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 지역으로 비즈니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lockmedia.co.kr
▶블록미디어 유튜브: http://bitly.kr/9VH08l
▶블록미디어 텔레그램: http://bitly.kr/0j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