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큰(Talken, 대표 주민수)은 유어로이어(YourLawyer, 대표 김민규)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와 관련 톡큰의 주민수 대표는 “유어로이어 플랫폼은 법적 리스크가 많으나 고비용의 고정비가 많이 투입되는 스타트업에게 반드시 필요한 플랫폼이다. 톡큰 및 톡큰의 모회사인 콜리전스社는 유어로이어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사용할 것이며 유어로이어 서비스가 스타트업 생태계에 빠르게 확산될 수 있도록 전략적인 협력관계를 맺을 것”이라고 말했다.
유어로이어의 김민규 대표는 “톡큰은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는 투자자 플랫폼으로 큰 성장이 기대된다. 또한, 사용자 친화적인 견고한 월렛 기술을 보유하고 있어, 다양한 시너지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톡큰은 집단지성으로 커뮤니티의 정보 수준을 한층 높여 투자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해주는 플랫폼이다. 유저 기반의 커뮤니티 플랫폼에 강력한 지갑 기술을 붙여 토큰간 스왑 기능을 제공해 주고 있어, 사용자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다. 또 OTC 시장에 대한 시장전망 및 고객 요구사항에 대한 분석을 완료했으며, 관련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루니버스 디앱인 톡큰(토큰명:톡(TALK))은 베타 버전이 런칭되어 서비스되고 있다. 현재는 VC 투자 유치만 진행한 상태이며, 후속 진행에 대한 관심도가 높다.
‘내 손안의 법무팀’을 모토로 하는 유어로이어(YourLawyer, 대표 김민규)는 스타트업, 개인 등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편리하게 법률 자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해주고, 법률 리스크를 관리하여 안전한 기업활동과 개인생활을 보존해 주는 온라인 법률 자문 서비스 플랫폼이다.
상담이나 자문 내용들이 모두 기록되고 관리되기 때문에 내부 법무팀이나 고문 변호사를 두기 어려운 스타트업이나 개인에게는 온라인 법률 자문팀이나 고문 변호사와 같은 역할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검토 받거나 작성 의뢰한 계약서를 온라인으로 계약 상대방과 바로 체결할 수 있는 서비스도 플랫폼 내에 도입되어, 계약 당사자간 편리하게 계약 업무를 처리할 수 있고, 계약서는 사용자가 원하는 경우 플랫폼에 영구히 보관된다. 유어로이어는 비욘드코드가 개발한 서비스 플랫폼으로 비욘드코드가 서비스 운영 및 관리를 해 주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lockmedia.co.kr
▶블록미디어 유튜브: http://bitly.kr/9VH08l
▶블록미디어 텔레그램: http://bitly.kr/0j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