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강주현 인턴기자] 블록체인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 ‘보라’(대표 차지훈)가 모바일 게임 드래곤 라자 2와 자이언츠의 채널링(Channeling) 서비스를 정식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오픈으로 보라 아일랜드(ISLAND) 계정 ID로 ‘드래곤라자2 with BORA’와 ‘자이언츠 with BORA’의 게임을 할 수 있게 됐다.
채널링 오픈과 함께 유저를 위한 오픈 축하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 채널링 서비스에 맞춰 드래곤라자 2 신규 서버가 오픈해 처음 입문하는 유저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보라 아일랜드(ISLAND) 계정 ID를 드래곤라자 2 게임 계정으로 연동하면 게임 내 재화인 레드 다이아를 유저들에게 보상으로 제공한다.
자이언츠도 채널링 서비스 오픈 기념 출석 이벤트, 특별 업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보상으로 크리스탈, 골드, 에테르 등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재화를 제공한다.
차지훈 보라 대표는 “채널링 서비스로 보라는 플랫폼 서비스를 위한 대규모 유저를 확보하고, 게임 개발사는 신규 유저 유입을 위한 좋은 채널을 얻게 됐다”며 “앞으로 보라의 채널링 서비스를 지원하는 다양한 게임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보라 아일랜드(https://island.보라ecosyste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lockmedia.co.kr
▶블록미디어 유튜브: http://bitly.kr/9VH08l
▶블록미디어 텔레그램: http://bitly.kr/0j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