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저소여 인턴기자] 통합결제 전문 기업 다날의 자회사 페이코인(Paycoin)은 CU와 암호화폐 결제 서비스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는 ‘페이득 룰렛 이벤트와 50% 즉시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CU는 결제수단을 다양화하고 가맹점 수수료 부담을 낮추기 위해 페이코인을 도입해 간편결제 서비스를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오픈 기념으로 함께 진행되는 ‘페이득 룰렛 이벤트’는 포켓CU 앱 설치 후 가입만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룰렛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CU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약 3,000원~15,000원 상당의 페이코인(PCI) 지급에 100% 당첨된다.
당첨된 페이코인은 이벤트 참여 고객의 페이프로토콜 월렛 앱으로 영업일 기준 72시간 내에 지급되며, 아직 앱을 설치하지 않은 고객은 페이프로토콜 월렛 앱 신규 가입을 통해 당첨된 페이코인을 지급받을 수 있다.
또한 페이코인으로 CU 편의점에서 초콜릿, 디저트, 과일을 구매하면 50%를 즉시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50% 즉시할인 이벤트는 이달 31일까지 한달 간 진행되며, 결제 즉시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제휴를 통해서 페이프로토콜 월렛 앱 가입자는 보유한 페이코인으로 전국 약 1만 4,000여개의 CU편의점에서 현금처럼 결제할 수 있게 되었다. 현재 약 3만 여개의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는 페이코인으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페이코인은 블록체인 기반 암호화폐를 통해 중간사업자를 대폭 줄여 가맹점에는 1% 수준의 낮은 수수료와 빠른 정산주기를 제공하고 페이프로토콜 월렛 앱 사용 고객에게는 다양한 결제 혜택을 제공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blockmedia.co.kr
▶블록미디어 유튜브: http://bitly.kr/9VH08l
▶블록미디어 텔레그램: http://bitly.kr/0jeN
▶블록미디어 페이스북: https://bit.ly/2tUXmo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