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김보성 기자] 밀크파트너스(대표 조정민)는 신세계면세점과 전략적 제휴(MOU)를 맺고 핵심 분야 중 하나인 면세점 부문 라인업을 완성했다고 12일 발혔다.
밀크는 여기저기 흩어져 있는 고객의 마일리지를 하나의 암호화 토큰으로 통합해 주는 서비스로, 밀크 플랫폼에서 밀크 코인으로 교환 및 통합하거나 거래소를 통해 현금화 하는 등, ‘마일리지의 실질적 가치’를 높여주는 프로젝트 모델로 올해 2분기 론칭 예정이다.
밀크는 야놀자와 딜카, 서울공항리무진 등이 협력사로 참여해 있으며 이번에 신세계면세점까지 함께하면서 더욱 다양한 마일리지 고객군을 확보하게 됐다.
신세계면세점은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면세품 구매 및 다양한 활동 시 포인트를 무제한으로 증정하는 ‘갓포인트’ 제도를 지난해 11월부터 도입해 왔으며, 해당 마일리지 제도의 활성화를 위해 밀크와 손을 잡았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밀크와의 협력을 통해 포인트의 가치와 이용도를 더욱 높임으로써 마일리지 적립 고객분들의 만족도를 보다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조정민 밀크파트너스 대표는 “밀크와 제휴를 맺은 기업들은 잠자고 있는 자사 포인트들에 새로운 가치를 불어넣는 계기를 마련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밀크를 매개로 협력사 간의 멤버십 강화 및 제휴 마케팅도 모색할 수 있어 시너지가 클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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