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저소여 인턴기자]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베네(CoinBene)는 최근 코인베네 COO Sunny가 전통적인 금융 가문 록펠러 가문의 5대 수장인 스티븐 록펠러와 함께 회동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회담에서 트위바는 철저한 금융 서비스를 바탕으로 모든 사람들이 돈을 벌 수 있는 가치 있는 사회 생태계를 만드는 프로젝트라고 밝혔다. 가입자 수를 분석해 본 결과, 트위바 애플리케이션 사용자들은 모두 트위바의 코인 TWEE 코인을 계속 보유하기를 원했으며, 장기 투자의 가치를 느낀다고 밝혔다.
스티븐 록펠러는 “대중을 돕는 마이크로 대출 모델을 트위바에 통합할 준비를 하고 있으며 트위바가 전통 금융과 기존 블록 체인을 통합하는 새로운 금융 생태계를 만들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코인베네가 올해 발굴한 프로젝트 중 트위바는 가히 혁신적이고 TI의 평가 등급에 크게 만족했다”고 언급했다.
한편, 코인베네 글로벌 COO Sunny는 “코인베네는 전 세계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으로서 세계 시장의 흐름과 혁신적인 회사 이념을 바탕으로 가상자산 업계의 건전하고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투자자가 코인을 산 뒤 장기간 보유하려면 적어도 실체가 있어야 하고 실용적이어야 한다”며 “올해 초부터 우수한 프로젝트를 발굴해 온 코인베네는 힘든 시장에서 오히려 빛을 보고 있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blockmedia.co.kr
▶블록미디어 유튜브: http://bitly.kr/9VH08l
▶블록미디어 텔레그램: http://bitly.kr/0jeN
▶블록미디어 페이스북: https://bit.ly/2tUXmo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