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저소여 인턴기자] 블록체인 사이버 보안 기업 웁살라 시큐리티(Uppsala Security)와 인센티브형 커뮤니티 톡큰(Talken)이 서비스 제휴 및 공동 마케팅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양사의 서비스 제휴 및 공동 마케팅 협력이 파트너십의 골자로 센티넬프로토콜의 암호화폐 자금세탁 방지 솔루션 및 개인 사용자용 스캠·사기 방지 보안 툴 ‘UPPward’ 등을 톡큰 서비스에 적용하고 공동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톡큰은 보안, 핀테크, IT 서비스 및 마케팅 등 분야의 전문성을 가진 멤버들이 참여한 프로젝트로 ‘블록체인 유저와 토큰홀더를 위한 인센티브형 커뮤니티’를 표방한 톡큰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패트릭 김 웁살라시큐리티 대표는 “‘집단지성’ 이라는 공동의 테마를 갖고 있는 양사의 프로젝트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큰 시너지를 얻게 되길 기대한다”며 “국내 뿐 아니라, 전 세계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사이버 범죄와 관련한 위협 데이터들을 제보하는 참여자에게 리워드를 제공하여 ‘집단지성 보안 생태계’를 본격적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주민수 톡큰 대표는 “웁살라시큐리티와의 파트너십으로 보다 안전한 블록체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웁살라시큐리티와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다양한 블록체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blockmedia.co.kr
▶블록미디어 유튜브: http://bitly.kr/9VH08l
▶블록미디어 텔레그램: http://bitly.kr/0jeN
▶블록미디어 페이스북: https://bit.ly/2tUXmo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