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김보성 기자] 블록체인 및 핀테크 전문 기업 두나무(대표 이석우)는 디지털 자산 거래소 업비트의 PC 웹에서 로그인 상태 유지 및 연장 기능이 추가됐다고 9일 밝혔다. 이제 PC 웹에서 업비트 이용 시 재 로그인 과정 없이 편리하게 투자 정보를 확인하고 거래할 수 있다.
로그인 상태 유지 기능은 업비트 로그인 화면에서 ‘로그인 상태 유지’를 활성화해 설정할 수 있다. 활성화 시 기본 24시간 로그인을 유지할 수 있으며 활성화하지 않으면 3시간만 유지된다.
로그인 시간 연장도 간편하게 가능하다. 30분 미만 남았을 때 PC 웹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 메뉴 옆에 표시되는 ‘연장’ 버튼을 누르면 된다. ‘연장’ 버튼을 클릭하면, 로그인 상태 유지 활성화에 따라 설정된 3시간 혹은 24시간의 기본 로그인 시간이 연장되며 횟수 제한은 없다. 로그인 유지 시간 만료는 5분 전, 1분 전에 각각 추가 안내되며, 만료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로그아웃 된다.
업비트는 안전한 거래와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해당 기능 설정은 개인용 디바이스에서만 사용하기를 권장했다.
업비트 관계자는 “이번에 진행된 로그인 시간 관리 기능 업데이트는 PC로 업비트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더 편하게 디지털 자산 투자를 진행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편리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디지털 자산 거래가 이뤄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개선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blockmedia.co.kr
▶블록미디어 유튜브: http://bitly.kr/9VH08l
▶블록미디어 텔레그램: http://bitly.kr/0jeN
▶블록미디어 페이스북: https://bit.ly/2tUXmo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