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김보성 기자] 체인파트너스(대표 표철민)는 8일 자사가 운영하는 가상자산 거래소 데이빗에 6월 한달간 카카오의 가상자산 클레이(KLAY)를 입금, 보관한 고객에게 다음달 국내 첫 상장 예정인 캐스피안(CSP) 토큰을 1:1로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캐스피안 토큰은 현재 코인마켓캡(CoinMarketCap)에서 개당 4원에 거래중인 가상자산으로, 데이빗은 1인당 최대 10만개의 캐스피안 토큰을 무료로 제공한다. 현재 가격으로 40만원 상당이다.
데이빗은 이번주부터 매주 화, 목, 토 오후 5시 회원들의 클레이 보유량을 확인해 클레이 10개당 캐스피안 토큰 1개의 비율로 지급한다. 6월 중 총 10회의 보유량 확인 시점에 계속 클레이를 데이빗에 보유하고 있는 경우, 클레이 10개당 캐스피안 토큰 10개가 무료로 증정된다. 이벤트 토큰은 모두 7월 3일에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하지만 6월 중 한 번이라도 클레이를 출금한 고객은 이벤트 당첨이 취소된다. 데이빗에서는 이날 정오 클레이 가상자산 출금이 시작된다. 출금이 시작되면 고객들이 다른 거래소나 카카오 그라운드X에서 개발한 가상자산 지갑 ‘클립’과 자유로이 클레이를 주고받을 수 있다. 데이빗은 아직 거래 초기라 원활한 클레이 유통량을 확보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데이빗을 운영하는 체인파트너스 표철민 대표는 “시중 유통량이 많지 않지만 데이빗은 자유로운 입출금이 신뢰의 원천인 가상자산 거래소의 본분을 다하기 위해 클레이 출금을 시작한다”며 “다만 출금해 나가는 고객들만큼 입금해 들어오는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최대 40만원 상당의 높은 인센티브를 제공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blockmedia.co.kr
▶블록미디어 유튜브: http://bitly.kr/9VH08l
▶블록미디어 텔레그램: http://bitly.kr/0jeN
▶블록미디어 페이스북: https://bit.ly/2tUXmo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