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황영훈 기자] 타임코인프로토콜(TimeCoinProtocol)이 프로젝트에 기여하고 프로젝트 팀의 승인을 받은 사람들에게 프로젝트 토큰으로 4만달러 이상의 상금을 분배할 PoC(Proof of Caring) 캠페인의 시작을 발표했다. 1인당 최대 3천달러 상당의 토큰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타임코인프로토콜은 공유 경제 서비스 개발에 사용될 것으로 예상되는 EOS 기반의 오픈 소스 프로토콜이다. 앞으로 출시 될 첫 번째 댑(Dapp)은 e스포츠스타즈(eSportStars)이다. 이를 통해 e스포츠 플레이어, 스트리머 및 팬은 쉽게 상대방을 찾고, 티켓을 사고 팔고, 대회를 조직하고, 타임코인프로토콜에서 사용할 수있는 TMCN 토큰을 획득 할 수 있다. 사용자는 티켓 가격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으며 경기 후 리뷰 및 배틀 비디오를 촬영할 수 있다.
사전 등록 웹 페이지는 일본어, 영어 및 중국어로 제공되며 여러 전문 e스포츠팀이 이미 서명했다. 그 중에는 JapanKillerAngel (일본의 PUBG 및 Valorant 전문 여성 전문 e 스포츠 팀), TeamYAMASA (일본에서 유명한 철권 선수) 등이 포함됐다.
회사는 중국 및 북미 지역의 최고 팀 및 스트리머와 협력 할 계획이며 전 세계 30만 명의 선수 사전 등록을 목표로 하고 있다.
도쿄 증권 거래소에 상장 된 글로벌웨이(Globalway)그룹의 자회사인 타임티켓(TimeTicket Inc.)은 이미 투자자들로부터 300만 달러 이상의 자금을 조달했다. 타임티켓은 25만명 이상의 사용자가 있는 공유 경제 시장이다. 이 플랫폼은 프로그래밍, 코칭, 재정 또는 관계 조언, 운세 및 기타 여러 상담과 같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향후 타임티켓은 타임코인프로토콜의 댑(Dapp)으로 통합될 예정이다. 이는 25만명의 회원이 타임코인프로토콜 공유 경제에 자동으로 참여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는 분산형 공유 경제 관련 프로토콜인 오리진 프로토콜에 비해 타임코인프로토콜에 상당한 이점을 가져올 것으로 예상된다.
타임코인프로토콜에서 권장하는 PoC 기여 활동에는 e스포츠및 투자 관련 파트너십 지원, 블로그 및 미디어 기여, 자료 번역도 포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