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블록미디어가 창간 3주년 기념으로 ‘2021 디지털 자산 시장의 미래를 말하다’ 웨비나를 개최합니다. 이번 웨비나는 더불어민주당 김병욱 의원, 양기대 의원과 함께 기획한 정책 세미나입니다.
오는 16일 오후 2시부터 블록미디어 유튜브를 통해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제1세션에서는 디지털 자산 시장을 규정하는 법제도의 문제를 다룹니다. 법무법인 리인의 채민성 변호사, 이화여대 채상미 교수가 연사로 나섭니다.
주기영 크립토퀀트 대표는 디지털 자산 시장의 최근 현황과 함께 제도적인 과제를 제시할 예정입니다.
제2세션에서는 국내외 디파이 프로젝트들이 참여, 기존 금융시장 서비스와 차별화된 디파이 서비스의 발전 방향을 논의합니다. 연사로는 레이 청 크림파이낸스 프로젝트 리드, 김진우 메이커다오 한국총괄, 곽민석 엘립티 대표, 그레그 오수리 아카시 프로젝트 대표 등이 나섭니다.
제3세션에서는 디지털 자산 평가제도의 필요성에 대해 백승광 블록와이즈평가정보 대표가 주제 발표자로 나설 예정입니다. 비엠씨플러스 황주원 대표는 디지털 자산 시장 트레이더 입장에서 바라보는 업권법 제정의 필요성에 대해 발표합니다.
각 세션 발표 후 질의 응답도 예정돼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