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세계적인 베스트 셀러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의 저자 로버트 기요사키가 경제가 붕괴 직전이라며 금과 비트코인을 사라고 충고했댜.
The best time to prepare for a crash is before the crash. The biggest crash in world history is coming. The good news is the best time to get rich is during a crash. Bad news is the next crash will be a long one. Get more gold, silver, and Bitcoin while you can. Take care.
— therealkiyosaki (@theRealKiyosaki) June 28, 2021
로버트 기요사키는 트윗을 통해 “역사상 가장 큰 경제 붕괴가 다가오고 있다. 붕괴에 대비하기에 가장 좋은 때는 바로 붕괴 직전이다. 좋은 뉴스다. 부자가 되기에 가장 좋은 시점은 경제가 붕괴될 때이다. 나쁜 뉴스는 이번이 붕괴가 가장 긴 시기가 된다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금과 은, 비트코인을 더 사둬라. 조심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지난 주에는 “역사상 가장 큰 버블이 더 커지고 있다. 금과 은에 더 투자해야 한다”고 권고했다.
그는 “비트코인은 더(2만4000달러) 떨어질 때까지 기다리라”고 했다가 입장을 번복했다. 비트코인은 2만8000달러까지 하락했다가 지금은 3만5000달러대까지 반등했다.
그는 팬데믹 이전부터 연방준비제도(FED) 등 금융 시스템을 비판하면서 “미 달러의 시대는 끝났으니 저축하지 말고 금이나, 비트코인에 투자하라”고 권고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