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수 개월 안에, 우리는 (소비자와 투자자들이) 미국의 금융기관을 통해 비트코인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만들겠다.”
“작게는 신용조합부터 글로벌 회사까지, 또 수 천 만 명의 소비자들이 새롭고 강력한 네트워크(비트코인)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겠다.
‘Bitcoin For The People’이란 제목의 광고 내용이다.
In the coming months, financial institutions and millions of consumers will gain access to the powerful #Bitcoin network. We’re proud to come together with these innovative companies to help make Bitcoin accessible to all. https://t.co/IhKQl6SCcd pic.twitter.com/Dq59LSsZa9
— NYDIG (@NYDIG_BTC) June 30, 2021
6월 30일자(현지시간) 월 스트리트 저널에 실린 이 광고의 주인공은 디지털 자산 운용사 NYDIG(뉴욕 디지털 인베스트먼트 그룹)다.
NYDIG는 미국 650개 금융기관과 2400만 고객에게 비트코인을 구매하고 결제에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제휴 계약을 체결한 뒤 이같은 광고를 내보냈다.
일반 소비자들은 거래소를 통하지 않고 자신의 계좌에서 직접 비트코인을 구매하고 결제대금도 비토코인으로 지급할 수 있게 된다. 일상 생활 속의 비트코인 네트워크 구축을 시작한 것이다.
NYDIG는 “금융 생태계에 혁신을 가져오는 기술 리더로서, 우리는 모든 이들이 함께 비트코인 네트워크에 접근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광고를 마무리했다.
같이 읽으면 좋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