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영국 바클레이즈 은행이 고객들이 바이낸스에 결제하는 것을 차단했다.
Hi there Teddy, it’s our responsibility to help protect your money. With this in mind we’ve taken the decision to stop payments made by credit/debit card to Binance until further notice, to help keep your money safe. 1/3
— Barclays UK Help (@BarclaysUKHelp) July 5, 2021
바클레이즈 은행의 한 고객은 바클레이즈 은행에서 받은 메시지를 공개했다. 그는 “바클레이즈가 바이낸스에 돈을 송금하는 것을 차단했다. 중국의 반 암호화폐 정책 2.0버전이다”고 비판했다.
메시지는 “당신은 올해 바이낸스와 거래했다. 다른 조치가 있을 때까지 신용카드나 직불카드를 통한 지급이 중단된다”고 통보했다.
이 같은 조치는 고객의 돈을 안전하게 지켜주기 위한 것이라며 금융당국(FCA)의 바이낸스에 대한 조치를 찾아보라고 안내했다.
바클레이즈는 “당신의 돈을 지켜주는 게 우리의 책임”이라며 “추가적인 통보가 있을 때까지 당신의 돈을 안전하게 지켜라”고 덧붙였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