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라스베가스의 고급 스트립 클럽인 ‘크레이지 호스 3 젠틀맨 클럽(he Crazy Horse 3 gentlemen’s club)’이 라이트닝 네트워크를 이용해 비트코인을 결제대금으로 받는다고 외신들이 보도했다.
이 클럽은 잡지 맥심(Maxim)이 뽑은 라스베거스의 톱3 스트립 클럽에 선정되는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클럽이다.
이 클럽은 보도자료를 통해 라스베거스에서 라이트닝 네트워크를 통해 최초로 비트코인으로 받는 대금을 받는 메이저 엔터테인먼트 업소라고 주장했다. 또 “웹사이트를 통해 비트코인을 사용해서 ‘VIP 보틀 패키지’를 언전하게 구입할 수 있다’고 설명헀다.
클럽은 결제대상을 음식, 입장료, 팁 등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홍보담당 린지 펠드만(Lindsay Feldman)은 “현대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비트코인 결제를 통해 고객들에게 편리함과, 최고급 서비스, 그리고 추가적인 익명성을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헀다.
비트코인 결제 전반은 결제인프라 업체인 오픈노드(OpenNod)가 관리한다.
비트코인 결제는 라스베가스를 방문한 사람들이 직불카드나 크레딧 카드를 사용하지 않고 성인문화를 즐기는 것을 도와준다고 외신들은 설명했다.
비트코인결제로 익명성을 확보하면서 라이트닝네트워크를 통해 신속한 결제가 가능해 진 것이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