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박재형 특파원] NFT(대체 불가 토큰) 게임 붐과 함께 관심을 모으고 있는 액시 인피니티(AXS)가 7월 한달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을 능가하는 실적을 기록했다.
4일(현지시간) 크립토브리핑에 따르면, 토큰터미널의 7월 실적 자료에서 액시 인피니티는 이더리움, 바이낸스 스마트체인, 비트코인 등 전체 블록체인을 제치고 최고 수익 포로토콜 자리를 차지했다.
액시 인피니티는 또한 최근 강세를 이어가고 있는 탈중앙화 거래소 유니스왑, 펜케이크스왑, 그리고 대출 프로토콜 에이브보다 많은 수익을 창출한 것으로 집계됐다.
크립토브리핑은 7월 한달 동안 2억달러 이상의 매출을 올린 액시 인피니티는 올 한 해 20억달러 이상의 매출이 가능할 것으로 전망했다.
NFT토큰을 통합한 새로운 차원의 블록체인 기반 게임을 기반으로 하는 액시 인피니티는 3D, AI, 게임, 그리고 인터넷을 통해 접속할 수 있는 소셜 네트워킹을 결합하는 새로운 가상 세계 “메타버스”의 일종이다.
액시 인피니티는 다른 NFT 게임과 차별화된 수익 창출 기회를 제공하며 필리핀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세계적으로 알려졌다.
세계적인 인기를 모으면서 액시 인피니티는 다음 업데이트에서 이용자가 다른 이용자와 영토 싸움을 하는 새로운 시스템을 도입할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코인마켓캡 자료 기준 액시 인피니티의 거버넌스 토큰 AXS는 이날 오후 12.55% 오른 42.91달러로, 시가총액 순위 39위에 올라있다.
같이 읽으면 좋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