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다날핀테크가 25일 피자알볼로와 제휴를 맺고 오는 31일부터 피자알볼로에서 ‘페이코인(PCI)’ 결제서비스를 시작한다.
이번 페이코인과 결제서비스 제휴를 기념해 파격적인 즉시할인 이벤트와 친구추천 사전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파격적인 ‘80% 즉시할인 이벤트’가 눈길을 끈다. 결제서비스가 오픈하는 8월 31일부터 2일 간 피자알볼로 앱과 온라인 웹에서 주문 시 페이코인 결제를 선택하면 바로 80% 즉시 할인된 가격으로 결제가 가능하다. 오픈 이벤트 종료 후에도 상시 15% 할인이 적용돼 페이코인을 통한 할인 혜택이 계속될 예정이다.
또 30일까지 진행되는 사전이벤트 기간 내 ‘페이코인 5명 이상 친구추천 미션’을 완료한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 ‘피자알볼로 콤비네이션 라지사이즈 피자’를 증정한다. 또한 선착순 1,000명에 들지 못하더라도 기간 내 미션을 완료한 모든 고객들에게 결제에 바로 사용할 수 있는 10PCI(약 7,000원 상당)의 페이코인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페이코인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자알볼로는 국내 토종 수제피자 전문점으로 이탈리아 전통피자에 한국식 피자를 접목, 우리 입맛에 맞춘 피자다.
패스트푸드로 저평가된 피자를 건강한 요리, 과학적인 음식이라는 인식을 심어주며 ‘웰빙 피자’로 사랑을 받고 있다.
다날핀테크 관계자는 “도미노피자에 이어 이번 피자알볼로와의 제휴는 페이코인을 통해 피자를 즐기면서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한 것”이라며 “생활 전반에서 페이코인을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의 업종들과의 제휴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페이코인은 2019년 서비스 오픈 이후 2년간 약 200만 명의 앱 사용자와 국내 7만 개 이상의 가맹점을 확보하는 등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비트코인(BTC)을 페이코인(PCI)로 즉시 전환해 결제할 수 있는 ‘비트코인 결제 서비스’와 함께 최근에는 ‘페이코인 쇼핑’, ‘페이코인 기프트’, ‘페이코인 게임’ 등을 오픈하며 라이프스타일 기반 가상자산 결제 플랫폼으로서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같이 보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