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박재형 특파원] 디지털 자산 운용사 NYDIG(뉴욕 디지털 인베스트먼트 그룹)가 비트코인 기술 및 금융 서비스 솔루션 제공 확대를 위한 협력을 계속하고 있다.
8일(현지시간) 블록웍스에 따르면, NYDIG는 MVB 은행 및 핀테크 기업 빅터 테크놀로지스(Victor Technologies)와 협력해 은행 서비스 솔루션에 비트코인을 통합하는 작업을 진행 중이다.
이번 제휴는 MVB은행의 고객들에게 NYDIG의 플랫폼을 통해 비트코인 관련 상품을 제공할 수 있게 해줄 수 있을 전망이다.
NYDIG의 최고혁신책임자 패트릭 셀스는 “지금까지 선택된 소수의 핀테크 기업들만이 비트코인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었지만 이제는 다양한 협력 관계를 통해 고객들에게 광범위한 분야의 혁신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블록웍스에 따르면, 이 회사는 비트코인 기술 및 금융 서비스 솔루션 제공을 위한 협력을 계속하고 있다.
NYDIG는 최근 NCR 코퍼레이션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으로 650개 은행과 2400만명의 신용조합 이용자들이 암호화폐를 거래할 수 있도록 하는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
또한 NYDIG는 텍사스 소재 핀테크업체 Q2와 제휴해 1830만명의 Q2 사용자들이 비트코인을 거래할 수 있도록 하는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같이 읽으면 좋을 기사
NYDIG, 미국 650개 금융기관 이용자 암호화폐 거래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