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최창환 선임기자] 마이크로스트래티지의 마이크 세일러가 비트코인을 매매하는 최고의 전략은 비트코인을 사서 기다리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는 바이낸스 CEO 창펑자오의 트윗을 공유하며 이같이 말했다.
창펑자오는 비트코인 차트를 공유하며 “가격이 오르고 내리고 하는 동안 기술혁신은 오직 한방향으로 발전한다. 비트코인의 장기추세에 집중하라”고 설명했다.
Trading #Bitcoin is like trading Apple, Amazon, Google, or Facebook a decade ago. The more you obsess over timing the market, the more mistakes you make. They were all technology networks that were dominant & destined to grow. The best strategy is to buy bitcoin and wait. https://t.co/D3XiQ2B71R
— Michael Saylor⚡️ (@saylor) October 12, 2021
마이클 세일러는 이에 대해 “비트코인을 매매하는 것은 10년전 애플, 아마존, 구글, 페이스북 주식과 같다”고 말했다.
그는 “당신이 시장의 매매 타이밍에 집중할 수록 실수할 가능성은 커진다”고 강조했다.
마이클 세일러는 “그들(비트코인과 애플 등)은 모두 지배적이고 성장할 운명인 기술 네트워크”라면서 “최선의 전략은 비트코인을 사서 보유하는 것이다”고 말했다.
같이 보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