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최창환 선임기자] 암호화폐 시장이 12월 중 바닥을 찍고 1월부터 큰 폭의 상승을 시작할 것이라는 분석이 나왔다.
미카엘 반 데 포프(Michaël van de Poppe)는 52만5200 명의 팔로워에게 “대다수 투자가들이 이제 포물선을 그리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때문에 시장이 이번 달 중 바닥을 탈출할 것이다”고 설명했다.
그는 암스테르담 증권 거래소의 풀타임 트레이더이자 기술적 분석가로 유명하다.
I think;
▫️ Markets to bottom out during this month, as the majority is coming to the conclusion that we aren’t going parabolic now.
▫️ Big breakout Q1 2022 including #altseason.
▫️ $ETH pairs to focus as goal is to outperform $ETH this cycle.
▫️ Peak bull cycle Q2/Q3 2022.— Michaël van de Poppe (@CryptoMichNL) December 9, 2021
그는 2022년 1분기에 커다란 폭등이 있을 것이라고 전망하며 알트코인 시즌도 함께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이더에 주목하라고 주문했다. 이번 사이클에서 이더가 좋은 성적을 낼 것으로 예견했다.
미카엘 반 데 포프는 2022년 2분기나 3분기에 강세장이 피크를 보일 것이라고 전망했다.
그는 최근 15만3000 명의 유튜브 구독자에게 리플(XRP)이 0.81~0.97달러 범위를 유지한다면 2 달러까지 상승할 수 있다고 리플 강세를 예측한 바 있다.
같이 보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