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최창환 선임기자] 전자상거래 플랫폼 소피파이(Shopify)가 NFT 베타서비스를 시작했다.
소피파이는 16일 홈페이지를 통해 NFT를 만들고 판매하고 결제수단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공지했다. 소피파이에 구축한 자신의 가게에서 오늘부터 NFT 제작과 판매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번 베타서비스는 미국에 있는 상인들을 중심으로 오픈했다고 밝혔다.
블록웍스는 이같은 내용을 트윗을 통해 공유했다.
JUST IN: Shopify is launching an NFT Beta program that will allow creators to mint and sell NFTs pic.twitter.com/FdSgs7tWpz
— Blockworks (@Blockworks_) December 16, 2021
업체가 쇼피파이의 서비스 플랜 쇼피파이 플러스(Shopify Plus)를 이용하고 NFT를 판매할 시에는 신용카드와 암호화폐로 결제할 수 있다.
코인베이스 커머스, 비트페이, 코인페이먼츠넷 등 3개의 암호화폐 결제 프로세서를 이용할 수 있다.
소피파이는 온타리오주에 있는 캐나다의 다국적 전자상거래 회사다. 온라인 상점과 고유의 결제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플랫폼이다.
소피파이는 전 세계 170만 개 이상의 기업과 상점이 입점해 있다. 월 29 달러만 내면 마케팅과 결제부터 배송까지 소피파이에서 한번에 처리할 수 있다.
같이 보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