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업비트가 16일 랠리 프로젝트(RLY)와 랜더 토큰(RNDR)을 비트코인 마켓에 상장했다. 원화마켓에는 올리지 않았다.
업비트는 올들어 위믹스(WEMIX), 이뮤터블엑스(IMX), 아발란체(AVAX) 등 모두 5개 코인을 상장했다. 위믹스와 아발란체는 원화마켓과 BTC마켓에 함께 올렸다.
다음은 업비트가 소개한 내용이다.
디지털 경제를 창조하는 소셜 플랫폼, Rally
◆ 현재 문화 창작자들은 창작물들을 중개하는 플랫폼들이 요구하는 높은 수수료로 인해 자신이 만든 콘텐츠에 대한 정당한 대가를 받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 랠리는 플랫폼 내 수수료를 제거하고 문화 창작자들의 자체 커뮤니티 형성 및 크리에이터 코인 발행을 도와 이러한 문제점들을 해결하고자 합니다.
◆ 디지털 자산 RLY를 통해 사용자들은 랠리 네트워크 내 여러 제안에 대해 투표를 진행할 수 있는 거버넌스 권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RLY를 예치하여 보상을 얻는 것도 가능합니다.
◆ 향후 랠리는 더 많은 크리에이터들과 사용자들을 플랫폼내에 유치하여 다양한 종류의 크리에이터 코인과 커뮤니티를 만들고 자체 NFT 마켓플레이스를 성장시키는 등 여러 서비스들을 연계하여 랠리 생태계를 확장해 나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분산형 GPU 렌더링 리소스 분배 플랫폼, Render Token
◆ 3D 플랫폼 및 홀로그래픽 미디어의 관심이 증대함에 따라 GPU 렌더링 작업의 수요가 크게 증가하였습니다.
◆ 렌더 토큰은 분산형 GPU 렌더링 서비스를 통해 블록체인을 통한 3D 콘텐츠 제작 프로세스 통합 및 오픈 메타버스 생태계 확장을 목표로 하는 디지털 자산 프로젝트입니다.
◆ 사용자들은 렌더 네트워크의 서비스 사용료를 지불할 때 자체 디지털 자산 Render Token(RNDR)을 활용합니다. 서비스 공급자 역시 자신의 유휴 GPU 장비를 공유하여 RDNR을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수요자가 고성능 GPU렌더링 작업을 네트워크에 제출하면 플랫폼은 자동화된 시스템을 통해 적절한 GPU장비를 갖춘 노드 운영자에게 이를 할당하여 작업이 완료될 수 있도록 합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