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최창환 선임기자]디지털 커런시 그룹(DCG) 베리 실버트 회장이 프라이버시 코인을 주목하라고 트윗했다.
베리실버트는 “지캐시(ZEC)가 상위 50개 암호화폐로 올라섰다”면서 “금융프라이버시 투자테마가 관심을 끌고 있다”고 말했다.
Zcash $ZEC is now a top 50 crypto asset. Financial privacy investing theme is gaining traction pic.twitter.com/TYi1SGY0Ie
— Barry Silbert (@BarrySilbert) March 10, 2022
그는 지캐시가 이오스(EOS)를 누르고 50위에 올라선 자료를 공유했다. 다른 코인들이 하락하는 가운데 지캐시는 상승했다.
미국과 EU가 러시아에 대한 제재수단으로 암호화폐도 포함시키기로 함에 따라 추적이 어려운 프라이버시코인(다크코인)에 대한 투자수요가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베리 실버트의 디지털 커런시 그룹의 자회사 그레이스케일은 지캐시와 호라이즌(ZEN) 신탁펀드를 독립적으로 운영하고 있을 정도로 프라이버시 코인을 좋아한다.
베리 실버트는 지난해 초에 이어 올해도 프라이버시 코인에 관심을 가지라고 트윗하고 펀드매니저 모집공고를 공유하면서 지캐시를 보유하고 있으면 도움이 된다고 말하기도 했다.
같이 보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