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리카 일봉차트–업비트
[블록미디어]이기사는 8시20분 송고한 질리카(ZIL) 80% 급등–메타버스 플랫폼 출시소식 영향 준듯 기사를 일부 내용을 보충해 재송하는 것입니다.
[블록미디어 최창환 선임기자]퍼블릭 블록체인 질리카(ZIL)가 급등했다. 한국시간 27일 8시10분 현재 24시간전보다 82.25% 상승한 108원에 거래되고 있다. 시가총액은 11억9800만달러로 83위를 기록했다. 100위권으로 다시 복귀했다.
트위터에서도 암호화폐 관련 상위 관심항목에 오르고 있다.
질리카는 4월2일 마이애미에서 열리는 행사에서 메타폴리스라는 신개념 메타버스 플랫폼을 출시할 예정이다.
메타폴리스는 MaaS(Metaverse-as-a-Service) 플랫폼으로 고객들은 이 안에서 질리카가 제공하는 각종 기술을 이용해 자신들이 원하는 메타버스세상을 만들 수 있다.
MASS는 메타버스안에 제공되는 공간과 기술을 서비스비용을 내고 사용할 수 있는 개념이다.
메타폴리스 안에서 만든 도시들은 서로 연결돼 디지털경계가 없는 세상을 구현할 수 있다. 질리카는 고도의 게임엔진을 제공해 모든 장소에서 시각적으로 매력적이고 완벽하게 동작하는 캐릭터를 만들 수 있다고 설명했다.
질리카는 사용자의 안전을 높이기 위해 KYC를 적용하고 보안을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질리카는 “메타폴리스는 확장성이 뛰어나고 비용이 저렴하다”면서 “빈 캔버스와 같아 참여 브랜드는 스스로 원하는 공간을 만들어낼 수 있다”고 설명했다
같이 보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