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도지코인(DOGE) 공동 설립자인 빌리 마커스가 이번에는 바이낸스 체인에 독설을 날렸다.
마커스는 2일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바이낸스 스마트체인(BSC)의 모든 BSC 토큰을 ‘쓰레기’라고 비판했습니다. 그는 “BSC가 탈중앙화의 상태를 충족하지 못했다”고 지적하면서 “그러한 네트워크는 존재해서는 안 된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BSC Gem의 계정은 ‘쓰레기 또는 바보’라고 불리는 사람들이 운영하는 사기 봇”이라고 덧붙였습니다.
FTX는 일본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FTX Japan 거래소 설립을 발표했습니다. FTX Japan은 일본의 규제를 준수하는 거래소로 일본 금융청으로부터 라이센스를 취득해 <금융 상품과 거래법>의 TYPE 1 금융상품사업자로 등록됐습니다.
이로써 FTX Japan은 합법적으로 일본에서 암호화폐 파생 상품을 제공할 수 있게 됐습니다.
1. FTX, FTX Japan 서비스 발표 外
2. 코인베이스 최고 법률 책임자 “코인베이스 이용자의 자금은 영구적으로 안전할 것”
3. 도지코인 설립자 “BSC 체인의 모든 토큰은 ‘쓰레기'” 비난
4. 중국 은행보험감독위원회 “블록체인 등 신기술 운용과 혁신, 법에 근거해 추진해야”
5. 독일 재무부, EU의 비(非)수탁식 지갑 금지에 반대
6. 미국 CFTC “제미니(Gemini) 거래소의 비트코인 선물계약에 오도된 부분 있다”
7. 엘살바도르 재무장관 “비트코인 계속 보유, 비트코인 채권 발행 준비는 아직 안됐다”
8. 메타, COO에 이어 인공지능연구소 부사장 제롬 피센티(JEROME PESENTI)도 6월 중순 사직
9. 구글, Web3 커뮤니티와 파트너십 관리자 채용
10. 코인베이스, 채용 일시 중단 연장, 기존에 확정된 일부 채용 계획도 취소
같이 보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