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더하나에서 명품 구매 멤버십 NFT, “THE HANA NFT : THE Beginning” 프로젝트를 런칭한다.
런칭 이벤트로 선착순 10명의 NFT 구매자에게는 아디다스 Y3 한정판 신발 등 리워드를 제공한다. NFT 구매는 오는 6월 11일(토) 오후 9시부터 시작되며, “THE HANA NFT”의 미러 페이지에서 메타마스크 연동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NFT 보유자들에게는 이후 추가적인 명품 브랜드 할인 구매 및 시즌 오더(사전 주문) 기회가 제공된다. 총 4,608개의 브랜드 대상 정가 대비 40~83%의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더하나몰에서 판매되는 브랜드 제품에 대해 국내 최저가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권한도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 더하나몰에서는 아디다스 Y3, 브루넬로쿠치넬리, 오뚜기, 아워홈, 종근당 등 국내외 브랜드들이 판매되고 있다.
[THE HANA NFT : THE Beginning, 더하나]
NFT 보유자들에게는 프로젝트 거버넌스 권한도 주어진다. “THE HANA NFT : THE Beginning” 보유자는 이후 할인 혜택을 받을 명품 브랜드와 프로젝트 로드맵에 대해 의견을 제시할 수 있다.
홀더들을 대상으로 한 풍성한 이벤트들도 계속 이어진다. 6월에는 아디다스 Y3 한정판 신발, 브루넬로 쿠치델리 브랜드 할인이 예정되어 있으며, 이후 매월 홀더들의 의견을 반영해 추가 브랜드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현재 더하나 NFT의 공식 파트너사로는 국내 메타버스 기업인 갤럭시 코퍼레이션, 중국의 주요 TV&NFT 기업인 절강 TV, 뉴욕의 명품 백화점 센추리21kr 등이 있다.
더하나는 “구성원들이 커뮤니티 소속감을 가지고, 커뮤니티 소속을 통해 사회적인 지위와 리워드를 가질 수 있는 커뮤니티를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국내외 브랜드들과의 협력을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THE HANA: The beginning” NFT 보유자들의 가치 증대에 노력하겠다는 입장이다.
더하나 미러 페이지는 Google에서 “THE HANA NFT: The Beginning”을 검색해 확인할 수 있다.
*본 콘텐츠는 더하나의 협조로 제작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