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ATTA는 지난 6월 30일 DAO가 제공하는 영화 및 텔레비전 엔터테인먼트 콘텐트를 위한 공식 베타 버전을 출시하고 ‘제1회 아태 유스 영화제‘의 얼리버드 NFT 티켓 1000장에 대한 한정 판매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영화제 개막 행사와 첫 영화 상영은 오는 7일 시작되고 공식 티켓 NFT의 일반 판매도 같은 날 오픈된다.
제1회 아태 유스 영화제의 NFT 패스는 영화제 입장권과 전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패스로 사용된다. 총 판매 수량은 15,000매다. 영화제는 오는 7월 19일부터 10월 18일까지 3개월간 즐길 수 있다.
영화제에서는 총 250편 이상의 아시아 태평양 단편 영화와 유명 감독의 영화도 특별 상영된다. 기간 중에는 감독과 심사위원들이 참여해 수 십 회의 온라인 라이브 토크를 진행하고 7개 부분의 시상을 위한 투표, 온오프라인 개막식, 시상식, 레드카펫 및 영화제의 밤, 영화제를 즐길 수 있는 ‘팝콘’ 토큰 보상과 특전도 주어진다.
NFT 패스는 클레이튼과 폴리곤 네트워크를 통해 배포되고 얼리버드 티켓은 한 장당 100달러에 판매되며 이후 공식 티켓은 장당 200달러에 판매된다.
주최측은 제1회 아태 롤링 유스 영화제를 아시아는 물론 세계 정상급 영화제로 키워나간다는 계획을 밝힌 바 있다. ATTA는 조만간 영화제 파트너와 위원회 등 세부 사항과 참가자 혜택 등을 추가로 발표할 계획이다.
같이 보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