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두나무 블록체인 기술 자회사 람다256(대표 박재현)은 올해 하반기 블록체인 개발직군의 추가적인 대규모 채용과 더불어 웹3 직군 멘토링을 제공하는 블록체인 개발/기획 오픈하우스를 오는 8월 25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람다256은 이번 행사에서 웹3 분야의 블록체인 개발과 서비스 기획, 개발자 커뮤니티(DR)등의 직군에서 현직 전문가들의 멘토링과 커피챗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오프라인으로 람다256 신사옥에서 진행되며, 등록한 참가자 전원에게 웰컴키트와 웰컴푸드를, 추첨을 통해 무선 이어폰과 키보드 등의 기프트를 제공한다. 행사는 루니버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람다256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대규모 채용을 밝힌 이후 임직원 수가 약 2배 가량 성장하는 성과를 달성했으며, 하반기에도 추가적으로 개발 직군의 대규모 채용을 지속한다는 계획이다. 채용 모집 직군은 ▲블록체인 미들웨어 개발 ▲블록체인 코어 개발 ▲스마트 컨트랙트 개발 ▲인프라 개발 ▲NFT마켓플레이스 개발 ▲웹 프론트엔드·백엔드 개발 ▲제품 기획 ▲제품 디자인 ▲신사업 컨설턴트 ▲인사기획 ▲재무 ▲NFT컨텐츠 디자인 ▲영상편집·기획 ▲ 영업 ▲ 운영 등 전 직군이 포함됐다.
람다256은 임직원의 업무 환경 및 근무 만족도 향상을 위해 ▲재택근무 ▲스톡옵션 ▲해외파견근무 등 업계 최고 수준의 처우와 복지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람다256은 블록체인 서비스 플랫폼 루니버스(Luniverse)를 중심으로, 다양한 블록체인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21년 3월과 12월 각각 시리즈A와 시리즈B 투자를 연속으로 유치하여 누적 투자액 1055억 원을 달성한 바 있다.
람다256은 또한 블록체인 기술의 대중화, 블록체인 기술 업체 발굴과 육성, NFT, STO 등을 통한 유무형 자산의 토큰화와 이에 기반한 신규 사업 창출에 역량을 집중해 웹3 시대로의 전환을 선도하겠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