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최동녘 기자] 에이엠 매니지먼트(AM Management)와 고팍스(GOPAX)가 콘텐츠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에이엠 매니지먼트는 “고팍스와 파트너십으로 매주 디지털 자산 리포트를 제공하고, 투자자들의 시장 이해와 투자를 돕기 위한 첫 단추를 끼워나가게 되었다”고 전했다.
에이엠 매니지먼트의 디지털 자산 분석 리포트는 올해 3월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비트(Bybit) 등 해외 거래소들과 국내 디지털 자산 관련 법인들에 공급 중이다.
에이엠 매니지먼트는 디지털 자산 인공지능 퀀트 개발 전문 기업이다. 정기 발행 리포트를 통해 암호화폐 투자에 참고할 지표 분석, 글로벌 시황 등 다양한 데이터를 전하고, 거래소와 투자자 니즈에 부합하는 맞춤형 디지털 자산 리포트를 제공하고 있다.
에이엠 매니지먼트는 디지털 자산 운용사 출신, 실전투자대회 우승자 등 검증된 전문 애널리스트로 팀을 구성했다. 증권가 퀀트 시스템 전문 개발자 등 탄탄한 개발 인력도 보유했다.
송승재 에이엠 매니지먼트 애널리스트는 “디지털 자산 리포트 파트너십으로 변동성이 높고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자산 시장에서 고팍스 고객들에게 양질의 데이터를 공급할 수 있게 됐다”며 “향후 더 많은 잠재 고객들에게 회사의 비전을 알리고, 올바른 시장 정보를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
전문 기자가 요약 정리한 핫뉴스, 블록미디어 카카오 뷰(클릭)
같이 보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