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블록체인 전문 투자사 해시드(대표 김서준)가 오는 15일 이더리움 확장성 솔루션 폴리곤의 국내 커뮤니티와 공동으로 첫 밋업을 주최한다.
폴리곤은 자체 웹3 생태계 확장에 있어 한국에 대한 관심도가 높다. 국내 개발자를 적극적으로 채용하고 있으며, 이번 달 초에는 한국 게임사들과의 협력을 위해 국내 사업 개발 담당자를 채용한 바 있다. 해시드 또한 폴리곤의 국내 생태계 성장을 돕기 위해 인도 자회사인 해시드 이머전트와 협업하여 폴리곤과 함께 국내 개발자들을 위한 캠프를 준비 중이다.
해시드는 이번 밋업에서 해당 프로그램에 대한 청사진을 소개한 후 국내 폴리곤 커뮤니티와 함께 폴리곤을 비롯한 웹3 생태계 확장과 관련된 전반적인 생각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폴리곤 체인 및 블록체인 생태계에 관심 있는 누구나 이번 밋업에 참여 가능하다.
밋업 행사는 15일 오후 2시부터 약 1시간 30분 가량 진행된다. 서울시 강남구 미림타워에 위치한 해시드 라운지에서 개최된다. 보다 상세한 행사 내용 및 참가 신청은 밋업 행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해시드 플랫폼팀 한상우 커뮤니티 리드는 “국내 폴리곤 커뮤니티와 함께 의미있는 시간을 만들게 되어 기쁘다”며, “폴리곤 개발 프로그램과 더불어 이번 밋업을 통해 국내 폴리곤 생태계 확장에 해시드가 더욱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
전문 기자가 요약 정리한 핫뉴스, 블록미디어 카카오 뷰(클릭)
같이 보면 좋은 기사
[UDC 2022] “폴리곤, 이더리움 개선뒤에도 독자적인 가치 있어”…글로벌 전략 리드 헨리 헤흐트 페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