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테슬라와 경쟁 중인 GM이 트위터에 유료 광고를 중단했다.
28일(현지시간) GM은 일론 머스크가 트위터 인수를 마무리한 뒤 트위터에 대한 유료 광고를 일시적으로 중단한다고 밝혔다.
GM은 “트위터 플랫폼이 어떻게 바뀔 것인지 트위터와 이야기를 하고 있다”며 “머스크 체제에서 트위터에 어떤 일이 벌어질 것인지 더 잘 이해할 수 있을 때까지 광고를 일시적으로 중단할 것”이라고 말했다.
GM은 전기 자동차 분야에서 머스크가 CEO로 있는 테슬라와 경쟁 중이다. 포드 자동차는 트위터 광고에 대해 코멘트하지 않았다고 블룸버그 통신이 보도했다.
머스크는 트위터가 영구 정지시킨 사용자 계정의 해금을 추진할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트위터가 도지코인 결제를 채택할 것이라는 기대감으로 도지코인 가격이 급등하기도 했다.
머스크는 트위터 인수를 마무리한 직후 주요 임원을 해고했으며, 테슬라의 엔지니어들을 트위터 본사로 불러 트위터 소스 코드를 검토하도록 했다.
머스크의 트위터 인수 자금 일부를 지원한 바이낸스는 트위터를 위한 내부 전담팀을 구성했다. 바이낸스는 블록체인 온체인 기술과 암호화폐가 트위터와 머스크에 도움이 되는 방법을 찾는데 초점을 맞추겠다고 밝혔다.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
전문 기자가 요약 정리한 핫뉴스, 블록미디어 카카오 뷰(클릭)
같이 보면 좋은 기사
트위터 채택 기대로 도지코인(DOGE) 10센트 돌파–시총 솔라나(SOL) 제치고 8위 카르다노(ADA) 추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