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미국의 암호화폐 거래소 제미니가 시스템이 정상적으로 작동되고 있다고 17일(현지시간 16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공지했다.
제미니는 “모든 고객의 자산은 잘 관리되고 있으며, 언제든지 인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제미니는 “아마존 웹서비스 EBS의 데이터 베이스에 장애가 있었으나 회복됐다”고 덧붙였다.
Gemini exchange fully back online; all customer funds held on the Gemini exchange are held 1:1 and available for withdrawal at any time.
— Gemini (@Gemini) November 16, 2022
앞서 제미니는 “언(Earn) 프로그램의 대출 파트너인 제네시스가 출금을 일시 중단함에 따라 영업일 기준 5일 이내에 고객 자금 상환이 불가능하다“고 발표한 바 있다.
FTX 사태의 여파로 디지털 커런시 그룹(DCG) 계열사인 제네시스가 출금 중단을 선언했다.
같은 계열사인 그레이스케일은 “제네시스 출금 중단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고 밝혔다.
제네시스 글로벌 트레이딩의 대출부문 자회사 제네시스 글로벌 캐피탈은 이날 FTX 사태와 관련, 출금 및 신규 대출 중단 조치를 취했다. 그레이스케일, 제네시스, 코인데스크는 모두 DCG의 자회사들이다.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
전문 기자가 요약 정리한 핫뉴스, 블록미디어 카카오 뷰(클릭)
같이 보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