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계속 이어지고 있는 크립토 윈터, 암호화폐 전문가들은 이런 상황에서도 높은 가치 상승을 기대할 수 있는 암호화폐가 있다고 말한다. 10배 이상의 가치 상승, 높은 투자 수익이 기대되는 암호화폐는 어떤 것이 있을까?
# 대시 투 트레이드(Dash 2 Trade, D2T)
[대시 투 트레이드 프로젝트 이미지, Dash 2 Trade]
대시2 트레이드(Dash 2 Trade)는 신규 암호화폐 분석 플랫폼이다.
대시2 트레이드 팀은 “암호화폐 시장 블룸버그 터미널이 되는게 목표”라며 “우리는 암호화폐 투자 성공률을 높이길 희망하는 투자자에게 전문가 수준의 조사 및 시장 분석 툴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플랫폼은 ‘고성능 트레이딩 엔진, 신규 암호화폐 프로젝트에 대한 분석 정보, 전략 빌더’ 등을 제공한다. 특히 전략 빌더는 투자 전략별 성과를 실험해볼 수 있는 기능으로, 철저한 전략 분석과 수익률 극대화에 도움이 될 수 있다.
D2T 토큰은 대시2 트레이드 생태계 네이티브 토큰이다. 분석 플랫폼 이용에 필요한 입장권으로도 활용된다.
대시2 트레이드는 무료 등급에서도 기본적 기능을 제공하며, 스타터 등급은 월 400 D2T의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프리미어 등급은 월 1000 D2T다. 프리미어 등급 이용자는 대시2 트레이드의 모든 도구와 기능, 심층 분석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다.
D2T는 사전 판매 공개 한달만에 약 650만 달러를 모금했다. 대시2 트레이드 팀은”암호화폐 시장이 강세장으로 전환하면 대시2 트레이드 분석 플랫폼으로 유입되는 신규 이용자도 폭발적으로 증가할 것”이라며, “가까운 미래에 D2T 토큰도 빠르게 성장할거라 전망한다”고 말했다.
# 로보테라(RobotEra, TARO)
[로보테라 프로젝트 이미지, RobotEra]
로보테라(RobotEra)도 현재 사전 판매를 진행하는 메타버스 플랫폼이다. 네이티브 토큰 타로(TARO)를 통해 메타버스 아바타를 만들고, 토지나 건물 등 자산을 구입 및 거래할 수 있다.
로보테라 메타버스 내 자산은 대체 불가능 토큰(NFT)의 특성을 가지고 있다. 자산의 개인 소유, 수익화가 가능한 구조다.
플랫폼에서는 다양한 이용자들과 사회적 커뮤니케이션, 커뮤니티 활동도 가능하다. 로보테라는 ‘콘서트, 스포츠 활동, 게임’ 등 다양한 교류 활동을 제공 예정이다.
로보테라 팀은 “디센트럴랜드(Decentraland)나 더 샌드박스(The Sandbox)와 같은 기존 메타버스 플랫폼을 제치고 메타버스 분야를 선도해나갈 수 있다 자신한다”는 포부를 전했다.
TARO는 로보테라 생태계 네이티브 토큰이다. 현재 1단계 판매 중으로 1 TARO 당 0.020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판매 단계가 올라갈수록 가격은 인상된다.
# IMPT
[IMPT 프로젝트 이미지, IMPT]
IMPT는 친환경 온라인 쇼핑 플랫폼이다. IMPT 토큰을 이용해 탄소 크레딧을 구매해 이를 판매하거나 탄소발자국 소각에 활용할 수 있다.
플랫폼은 지구 온난화 감소를 목표로 운영되며, 기업부터 일반인까지 탄소발자국 저감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현재 2만 5000여 글로벌 파트너들과 제휴 관계를 맺었다.
IMPT팀은 “우리와 제휴 파트너십을 맺은 기업들은 모두 기후 문제 해결에 노력하고 있고, 그 과정에 IMPT 프로젝트를 활용하고자 한다”며, “전문가들은 플랫폼 네트워크가 성장함에 따라 IMPT 토큰 전망도 밝아질 것이라 전망한다”고 말했다.
IMPT는 IMPT플랫폼 네이티브 토큰이다. 현재 사전 판매를 진행 중이며, 1 IMPT 당 0.023달러에 판매된다. 지금까지 1300만 달러 이상 투자금을 모금했다.
면책조항: 본 기사는 암호화폐 시장 참여자들의 심층 분석 내용을 담은 것으로, 크립토피알(CrytoPR)의 투자 의견이 아님을 밝힙니다.
# 위 콘텐츠는 CryptoPR의 지원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
전문 기자가 요약 정리한 핫뉴스, 블록미디어 카카오 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