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대시2 트레이드가 네이티브 토큰 D2T의 암호화폐 거래소 체인질리 프로(Changelly Pro) 상장이 확정 소식과 함께 “발표 후 대시2 트레이드 사전 판매 모금액이 급증해 현재 940만 달러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D2T는 글로벌 거래소 엘뱅크, 비트마트 상장 계획을 알리며 높은 투자자 관심을 받았다. 대시2 트레이드 팀은 “사전 판매 종료 전 3개 CEX와 논의를 마쳐 D2T 초기 거래소 공개(IEO)를 계획 중”이라고 말했다.
# D2T, 지난 24시간 50만 달러 판매…수익 창출 기대에 트레이더 유입 이어져
대시2 트레이드 팀에 따르면, D2T 사전 판매는 지난 24시간 신규 투자자 유입으로 50만 달러 이상을 모금했다.
대시2 트레이드 팀은 “D2T 토큰에 대한 높은 관심과 거래소 지원 계획으로 상장 후 D2T 토큰 가격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고 강조했다. “D2T는 암호화폐 시장의 약세도 불구하고 사전 판매 시장 강세를 보이고 있다”며, “대시2 트레이드 같이 펀더멘털이 강한 프로젝트는 장기적인 고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는 분석이다.
# 이어지는 크립토 윈터, 암호화폐 분석 플랫폼 수요 높아져
대시2 트레이드는 “FTX의 붕괴 후 많은 암호화폐 투자자들이 안전한 투자를 위해 분석 플랫폼과 데이터를 찾고 있다”며, “대시2 트레이드는 이런 상황 속 ‘사회적 트렌드 분석, 백테스팅, 소셜 트레이딩’ 등 현명한 투자를 위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D2T는 총 공급량은 10억 개로, 이 중 26.25%가 사전 판매 수량으로 판매된다. 사전 판매 구매자 대상 의무 예치 및 베스팅 기간은 없다.
프로젝트 팀은 “투자자 수요 증가로 플랫폼 개발 시기를 앞당겼다”며, “이에 사전 판매 종료를 계획보다 빠르게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기존 사전 판매 예정이었던 나머지 수량 43.75%는 5년간 스테이킹된다.
대시2 트레이드는 글로벌 암호화폐 커뮤니티, 런2 트레이드(Learn2 Trade) 개발팀 일부가 개발에 함께했다. 현재 올해 초 시드 펀딩 로드맵 전체를 완료한 상황이다.
# 사전 판매 대시 보드, 베타 런칭 앞둬…”종합적인 토큰 사전 판매 분석 제공할 것”
사전 판매 대시보드 베타는 대시2 트레이드 대시보드 주요 기능 중 하나다. 대시2 트레이드 팀은 “사전 판매 대시보드는 대시2 트레이드의 주요 기능이 될 것”이라며, “우선적으로 개발을 완료해 빠른 시일 내 출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전 판매 대시보드 사용자는 플랫폼 템플릿과 개인 설정 기준을 반영해 사전 판매 프로젝트의 세분화된 분석이 가능하다.
대시2 트레이드 팀은 자동 평가 시스템 반영이 어려운 일부 주요 지표 대상 수동 평가를 진행한다. 수동 평가 기준에는 ‘프로젝트팀 자격 증명, 토크노믹스, 계약 감사’ 등 지표가 포함됐다.
#대시2 트레이드, D2T 구독 결제 모델로 실 사용성 확보
D2T는 이후 대시2 트레이드 플랫폼 이용에 활용된다. 실제 서비스와 연동해 토큰 사용을 촉진하기 위함이다. 대시2 트레이드 팀은 “다양한 부분에서 D2T 사용을 촉진하고, 시장에서 토큰 수요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 강조했다.
D2T 토큰은 현재 사전 판매 4단계를 진행 중이다. 토큰 교환비는 1D2T 당 0.0533 USDT다. 사전 판매 홈페이지에서 직불카드나 신용카드로 직접 ETH을 구매해 결제할 수도 있다. 대시2 트레이드는 솔리드 프루프 감사 및 코인스나이퍼 검증 절차를 마쳤다.
#위 콘텐츠는 CryptoPR의 지원으로 제작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