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대시 2 트레이드 사전 판매가 10일 후 종료된다. 사전 판매 종료와 함께 대시 2 트레이드 대시 보드 베타 버전이 출시된다.
대시 2 트레이드는 “사전 판매 두 달간 D2T 토큰 할당량 80% 이상을 판매했다”며, “마감일 확정 및 대시 보드 베타 버전 출시 공개로 토큰 사전 판매 속도가 더욱 빨라졌다”고 설명했다.
# 대시 2 트레이드, 사전 판매 대시 보드 출시 예정
대시 2 트레이드는 새로운 ‘사전 판매 대시 보드’ 기능을 출시 예정이다.
이는 높은 잠재력을 가진 사전 판매 프로젝트 분석을 위한 기능으로, 대시 2 트레이드 팀은 “D2T와 같이 높은 잠재력을 가진 프로젝트를 분석할 수 있는 서비스”라고 강조했다.
대시 2 트레이드는 사전 판매 종료 전부터 개발이 진행돼 출시 준비 기간이 다른 사전 판매 프로젝트보다 짧았다.
개발팀은 “사전 판매 종료 전 벤처캐피탈로부터 20만 달러 규모 투자를 유치해 사전 개발을 진행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사전 판매 대시보드는 대시 2 트레이드 서비스 중 가장 우선적으로 출시된다. 프로젝트팀은 “일반 투자자들이 사전 판매 대시보드를 이용하면 ‘전문가, 헤지 펀드’들과의 정보 격차를 줄일 수 있다”고 강조했다.
# 사전 판매 대시보드 베타, 2023년 1월 5일 출시
[대시 2 트레이드 프로젝트 이미지, Dash 2 Trade]
최근 대시 2 트레이드는 사전 판매 대시보드 베타 버전 쇼케이스 영상을 공개했다.
대시 2 트레이드는 “사전 판매 대시보드는 각 사전 판매 프로젝트 ‘베스팅 기간, 로드맵 단계, 토크노믹스, 스마트 계약 감사, 사회 여론 지표, 사전 판매 순위, 거래소 상장 여부, 외부 KYC 여부’ 등의 정보를 제공한다”며 “주요 정보가 누구나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정리돼 효과적인 사전 판매 분석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사전 판매 대시보드는 ‘프로젝트 스코어링’ 기능을 통해 이용자들이 프로젝트 가치를 더 쉽게 프로젝트의 가치를 판단할 수 있도록 돕는다. 사전 판매 프로젝트는 점수 시스템을 통해 0점부터 100점까지 평가된다.
대시 2 트레이드는 기존 ‘블룸버그 터미널, 글래스노드’ 등 분석 서비스와 유사한 기능을 제공한다. 대시 2 트레이드 팀은 “기존 분석 플랫폼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이 대시 2 트레이드의 장점”이라고 말했다.
대시 2 트레이드는 ‘백테스팅, 소셜 트레이딩, 거래 시그널, 자동 트레이딩 API’ 등 기능을 구독제로 제공한다. 프로젝트 팀은 “대시 2 트레이드 구독료는 D2T 토큰으로 지불 가능하며, 이후 다양한 토큰 사용법을 고안 중으로 D2T 토큰의 가치가 꾸준히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 CEX 거래소 3곳에 상장 확정
현재 대시 2 트레이드는 ‘체인질리 프로, 엘뱅크, 비트마트’ 상장이 예정됐다. 탈중앙화 거래소 유니스왑에서도 거래 가능하다.
대시 2 트레이드는 올해 초 시드 펀딩을 통해 기존 계획 로드맵의 목표를 모두 달성했다. 대시 2 트레이드는 7만 명 이상 이용자를 유치한 암호화폐 커뮤니티 ‘런 2 트레이드’ 개발팀이 진행한 프로젝트로, 커뮤니티를 통한 이용자의 유입 역시 기대된다.
# 공식 웹사이트에서 D2T 토큰 구매
D2T 토큰은 현재 공식 사전 판매 사이트에서 판매된다. D2T 코인 구매는 ‘이더리움(ETH), 직불카드 또는 신용카드’로 가능하다.
대시 2 트레이드 프로젝트는 솔리드프루프 감사 및 코인스나이퍼의 검증을 완료했다.
대시 2 트레이드 사전 판매 페이지
# 위 콘텐츠는 CryptoPR의 지원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
전문 기자가 요약 정리한 핫뉴스, 블록미디어 카카오 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