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정아인 기자] 더 샌드박스(The Sandbox) 코리아가 생태계 확장을 위해 개발자, 게임 기획자, 더 샌드박스 크리에이터, 빌더 스튜디오 기업들을 한자리에 모았다.
더 샌드박스 코리아는 10일 ‘2023 쟁글 블록체인 위크(2023 Xangle Blockchain Week)’에서 1월 커뮤니티 밋업을 가졌다.
(지난 10일 오후 9시 45분 게재한 기사를 다시 송고합니다.)
더 샌드박스는 유저들에게 유틸리티 프로그램 활용 방법과 빌더 스튜디오를 소개했다. 빌더 스튜디오는 더 샌드박스 생태계를 구성하는 기업들이 속해 있다.
더 샌드박스는 3D 정육면체 픽셀인 복셀 작업이 가능한 ‘복스에딧’ 유틸리티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TDF는 넥슨 컴퍼니 산하 2D 게임 그래픽 전문 제작사로 2019년 설립됐다. 2D 픽셀 기반인 ‘던전앤파이터’, ‘메이플스토리’, ‘크레이지아케이드’ 등 온라인 게임에 참여했다. 현재 더샌드박스의 오리지널 게임 개발과 NFT 자산 제작에 참여 중이다.
그는 “역사적인 작품은 불경기에 나왔기 때문이다. 2차 세계대전 이후 전쟁의 비극을 표현한 예술 작품들 중 명작이 많이 탄생했다”고 덧붙였다.
GBF Meta는 10년 동안 메타버스 서비스를 구축, 운영한 메타버스 기업이다. 메타버스 기획, 디자인, 개발, CS, 음원 제작, 운영 등 서비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