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챕터11 파산 보호 신청을 한 암호화폐 대출 회사인 블록파이(BlockFi)는 오늘 트위터에 “오늘부터 블록파이 고객은 청구 대리인 크롤(Kroll)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증명 프로세스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우편 또는 이메일로 받게 될 것”이라고 올렸다.
손해배상 청구 증명 제출 시한은 우리 시간으로 오는 4월 1일 오전 7시까지다.
현재 채권자들은 청구를 위한 사이트를 개설했다. 이를 통해 채권자들은 손해배상 증명을 제출하거나 우편이나 택배로 손배 증명서를 제출하면 된다. 다만 이메일 접수는 하지 않는다.
Beginning today, BlockFi clients will receive important information via mail and/or email regarding the proof of claim process from BlockFi’s claims agent Kroll.
— BlockFi (@BlockFi) February 13, 2023
앞서 블록파이는 고객들이 지갑 계정에서 자금을 인출할 수 있도록 미국 파산법원에 신청한 바 있고 지난달 말 법원으로부터 채무 상환을 위한 자산 일부 매각을 승인받았다.
블록파이는 FTX에 대한 노출로 타격을 입어 지난해 11월 파산했고 10만 명 이상의 채권자가 있으며 최대 채권자 3곳에 대한 부채만도 10억 달러 이상에 달한다.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
전문 기자가 요약 정리한 핫뉴스, 블록미디어 카카오 뷰(클릭)
같이 보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