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박재형 특파원] 시바이누(SHIB)의 새로운 레이어2 생태계 솔루션 시바리움(Shibarium) 출시에 대한 기대감으로 시바이누 주소 수가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고 27일(현지시간) 데일리호들이 보도했다.
온체인 데이터 업체 글래스노드 자료에 따르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시바이누 주소 수는 가격이 횡보세를 이어가는 중에도 계속 증가해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다.
현재 시바이누의 주소 수는 314만5000개를 넘어섰는데, 잔액이 0이 아닌 고유 주소 수 또한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데일리호들에 따르면, 시바이누의 주소 수는 지난 21일 시바리움이 이번 주 안에 출시될 것이라는 발표 후 사상 최고치로 증가했다.
본 시바스왑의 공식 트위터 계정은 시바리움의 베타 버전이 곧 출시될 예정이며, 백만명 이상의 시바이누 보유자는 본(BONE) 토큰을 이용해 시바이누를 저렴한 수수료로 구매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시바리움은 폴리곤(MATIC) 등 레이어 2 스케일링 솔루션과 유사하게 설계된 것으로 알려졌다.
시바리움은 시바이누 커뮤니티에게 게임, 메타버스 개발 등 더욱 강력한 생태계를 제공하는 것이 핵심 목적이다.
코인마켓캡 자료에서, 뉴욕장 출발 전 대부분 종목이 하락하는 가운데 시바이누는 24시간 전보다 1.4% 오른 0.00001264달러를 기록했다.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
전문 기자가 요약 정리한 핫뉴스, 블록미디어 카카오 뷰(클릭)
같이 보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