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정아인 기자]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이 “지난해 11월부터 진행하고 있는 고객 대상 매일 리워드 지급 이벤트인 데일리 보너스 시즌2 참여자가 5만 명을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코빗에 따르면, 데일리 보너스 시즌2 이벤트 출시 3개월 만에 참여자 5만 명을 넘은 것을 비롯해 누적 참여 횟수 260만 회, 지급된 보상 금액은 3억 5천만 원을 기록했다.
코빗은 “이번 이벤트로 신규 회원 가입이 크게 늘었다”고 말했다. 데일리 보너스 시즌2 참여 회원 가운데 신규 가입 고객이 1만 7천 명을 넘으며 이벤트 참여자 전체의 30% 이상이었다.
데일리 보너스 시즌2는 매일 참여 가능한 ‘자투리 사냥’과 ‘뿌린 대로 거둔다’의 두 가지 이벤트다. ‘자투리 사냥’에서는 회원 보유 자산 중 1천 원 미만의 자산을 대상으로 룰렛을 돌려 매일 리워드가 지급된다. ‘뿌린대로 거둔다’는 매일 5명의 친구에게 최소 100 원에서 최대 1만 원을 무작위로 선물하는 이벤트다.
데일리 보너스 시즌2 이벤트 참여자들의 월 평균 참여횟수는 23회다. 코빗은 “고객들이 코빗을 비교적 매일 꾸준히 이용하며 보상을 얻고 있음을 알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이벤트 시작 후 현재까지 3개월 누적으로 리워드를 가장 많이 획득한 참여자는 총 6만 원이 넘는 금액을 받았다.
연령대별로는 40대 참가자의 비중이 35%로 가장 높았다. 30대(29%), 50대(19%), 20대(11%), 60대 이상(6%) 순으로 다양한 연령층이 이용 중이다. 데일리 보너스 시즌2의 두 가지 이벤트 중 참여 회원 비율은 자투리 사냥이 90%로 매우 높았다.
오세진 코빗 대표는 “데일리 보너스 시즌2 운영 결과 자투리 리워드도 꼼꼼히 챙기는 고객들의 짠테크(짠돌이+재테크)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코빗은 이용자들과 꾸준히 소통할 수 있는 접점으로서 이와 같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
전문 기자가 요약 정리한 핫뉴스, 블록미디어 카카오 뷰(클릭)
같이 보면 좋은 기사
코빗, ‘코인 증권성 평가’ …USDC AMP 엑스플라(XPLA) 증권에 가장 근접–위믹스 평가 안해(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