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BTC 2023 마이애미’에 연사로 참여하는 조 콘소티(Joe Consorti)가 “비트코인으로 화폐 붕괴에 대비하라”고 경고했다.
조 콘소티는 글로벌 매크로 변수를 통해 비트코인을 분석하는 마켓리서치 회사 비트코인레이어(The Bitcoin Layer)의 시장분석가이다.
그는 “중앙은행은 항상 숫자를 속이고 조작하고 있다”면서 “비트코인으로 하이퍼 인플레이션에 따른 화폐붕괴로부터 당신을 보호하라”고 설명했다.
“Central banking is all about cheating and manipulating the numbers”
Protect yourself from the hyper-inflationary fiat collapse with #Bitcoin – #bitcoin2023 speaker Joe Consorti 💸🔥 pic.twitter.com/cd7YCWorml
— The Bitcoin Conference (@TheBitcoinConf) March 1, 2023
그는 “결국 5년이나 10년의 시간을 보면 사람들은 달러 하이퍼 인플레이션으로부터 탈출하고 싶어하게 된다”고 강조했다.
그는 “그는 부유하는 글로버 마켓에서 결국에는 비트코인에 안착할 것이다”고 설명했다.
BTC2023은 오는 5월 18일부터 20일 3일간 열린다. 마이클 세일러(Michael Saylor), 스트라이크 CEO 잭 말러(Jack Mallers), 비트멕스 전 CEO 하서 헤이즈(Arthur Hayes), Jan3 CEO 샘슨 모우(Samson Mow) 등 참여 연사는 약 150명에 달한다. 기업들은 2000 여 개, 행사 참석 예상자는 1만 5000 여 명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블록미디어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할 경우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등록 시 ‘BLOCKMEDIA2023’을 입력하면 된다.
또 블록미디어가 현지에서 진행할 예정인 포럼과 밋업에도 참가할 수 있다.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
전문 기자가 요약 정리한 핫뉴스, 블록미디어 카카오 뷰(클릭)
같이 보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