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스탠리 최 기자] NFT 자유시장 블러(Blur)는 13일(현지시간) 시장 확대를 위해 모바일 접속을 통한 NFT 구매 지원을 발표했다.
블러(Blur)의 공식 트위터에 올라온 시연 영상에 따르면 사용자는 댑(DApp) 연결 기능을 지원하는 모바일 지갑을 통해 블러 웹 사이트에 접속하고 NFT를 구매할 수 있다.
발표가 나오자 사용자들의 후기도 빠르게 올라오고 있다. 사용자들의 피드백에 따르면 블러의 모바일 웹 페이지 기능이 아직은 완벽하게 작동하지 않고 있으며 일부 iOS 휴대폰에서는 사용이 안된다는 보고도 올라오고 있다.
🚨FEATURE ANNOUNCEMENT🚨
You can now browse and buy NFTs on mobile!
More mobile functionality coming SOON pic.twitter.com/1Slt4zqOM1
— Blur (@blur_io) March 13, 2023
다만 사용자의 반응은 대체로 긍정적이다. NFT 투자 리서치 기관인 델파이 디지털 설립자는 트위터를 통해 “모바일 접근은 사용자들의 핵심 요구 사항인데, 블러 팀은 고객의 의견을 경청하고 NFT 시장에 대한 깊은 이해를 입증했다”며 “이더리움 NFT 생태계 시스템의 최고 관리인”이라고 칭찬했다.
블러 관계자도 사용자들이 언급한 기능에 대해 개발 중이라며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있다.
한편 디파이라마의 데이터에 따르면 실리콘밸리 은행(SVB) 사태로 블러(Blur) 비딩 풀의 락업 물량이 지난 주말 1억 달러 아래로 떨어졌지만 최근 이틀간 곧바로 회복하면서 다시금 1억 달러를 돌파해 1.12억 달러를 기록중인 것으로 나타났다.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
전문 기자가 요약 정리한 핫뉴스, 블록미디어 카카오 뷰(클릭)
같이 보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