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마스크로 델리오 가상자산 예치, 렌딩, 스테이킹 이용 가능
DeFi(탈중앙 금융), DEX(탈중앙거래소) 및 웹3.0 과 서비스 연동 확대
[블록미디어 최동녘 기자] 크립토뱅크 델리오가 28일 메타마스크 지갑 로그인 기능을 오픈했다.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도 보유 메타마스크 지갑을 통해 델리오 서비스 이용이 가능해졌다.
메타마스크는 디파이(DeFi), 웹3.0 및 NFT를 위한 암호화폐 지갑이다. 키 보관소, 안전한 로그인, 토큰 지갑, 토큰 거래소 등 디지털 자산을 관리할 수 있는 모든 기능을 사용자에게 제공한다.
델리오 관계자는 “향후 메타마스크 외에도 월렛커넥트 등 다양한 탈중앙 개인지갑 로그인 기능을 확대할 것”이라며, “이를 통해 델리오의 예치, 렌딩, 스테이킹 등 서비스를 다이렉트로 이용 가능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후 웹3.0 서비스들과 델리오 간 통합 서비스 기능도 지원 예정이다. “디파이, 유니스왑 등 DEX, 바이낸스와 코인베이스 등 다양한 웹3.0 서비스를 델리오와 연동해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구조다.
허성은 델리오 센터장은 “단계적으로 웹3.0 서비스들과 연동 및 통합을 이어갈 것”이라며 “서비스의 탈중앙성을 확대하며 델리오 지갑서비스 ‘볼트’에서도 디파이(DeFi), DEX 서비스 이용을 가능케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
전문 기자가 요약 정리한 핫뉴스, 블록미디어 카카오 뷰(클릭)
같이 보면 좋은 기사